① 기간경과 : 상품 수령일이 7일이 넘었을 경우
② 구매확정 : 상품 구매 이후 구매 확정이 완료된 경우
③ 상품불만 : 고객의 취향이나 주관적 불만사항
④ 고객의 부주의 또는 상품의 사용으로 훼손 및 손상이 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⑤ 고객의 과실 (임의 분해 및 개조)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
⑥ 밀봉된 포장개봉, 상품 tag제거 및 상품포장을 훼손한 경우
⑦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⑧ 배송의 문제나 상품의 문제가 있더라도 필름 등 사용하시면 재판매가 어려운 제품 사용(부착)후에는
상품훼손으로 보고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
⑨ 오배송 이더라도 제품을 사용한 경우